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이폰X 국내 정식 출시....폰톡, 아이폰X 구매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7.11.24  17:51:04

공유
default_news_ad1

24일 금일 아이폰X가 국내 정식 출시했다. 이에 따라 전날까지 사전예약이 완료된 후 실판매에 돌입하게 됐다.

이번 아이폰X는 화면 전체에 새로운 방식의 5.8인치 슈퍼레티나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화면 크기를 키운 것이 특징이다. 아이폰X는 11월 초 미국과 일본, 홍콩 등의 1차 출시국에서 출시와 동시에 빠르게 완판되었으며, 국내 사전예약도 빠른 속도로 매진되어 아이폰X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국내 40만 명 이상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폰톡에서 아이폰X 구매자를 대상으로 애플 정품에어팟, 라이트닝 독 외 20여가지가 넘는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지난 3일 출시된 아이폰8과 아이폰8 플러스 모델에 대해서도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폰톡 관계자는 “아이폰X 사전예약이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한정으로 판매될 수량을 초과 하였다. 이에 자사에서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추가로 수량을 더하였으며 아이폰X 구매자에게 더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구매혜택으로는 에어팟과 라이트닝독 사은품 외에도 슈피겐세트, 보조배터리, 터치 장갑, 아이그램라이트닝 케이블 등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폰X의 경우 출고가가 다소 높아 가격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가 많다. 선택약정을 선택하면 스마트폰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제휴된 국민카드로 구매 시에는 최대 6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라며 “개인별로 스마트폰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상이하기 때문에 폰톡 카페를 통해 보다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kooup@naver.com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