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독일 키친웨어 브랜드 올페, 강한 분쇄력을 가진 '멀티믹서' 국내 선보여

기사승인 2017.11.17  16:09:48

공유
default_news_ad1

독일 키친웨어 브랜드 ‘올페’가 강력한 회전력과 빠른 분쇄력을 자랑하는 멀티믹서를 선보였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우리몸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식재료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식재료는 조리 방법에 따라 흡수되는 영양소의 양도 질도 달라질 수 있는데, 빠른 흡수를 돕기 위한 조리방법으로는 믹서를 사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믹서를 이용하면 다양한 식재료를 혼합해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쁜 아침시간 빠른 조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독일브랜드 올페에서 선보인 멀티믹서의 고성능 모터는 분당 20,000 RPM의 회전력으로 다양한 식재료를 빠르게 가공해 요리 시간을 단축해 주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칼날이 분리방식으로 설계되어, 식재료 혼합, 분쇄, 다지기 등 여러 용도에 따라 일자형칼날, 십자형칼날 S자형칼날 등을 다양하게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위생적인 스텐레스스틸 칼날이 식재료를 빠르게 분쇄하며, 블렌더 필터를 이용해 야채 및 과일로 원액주스까지 만들 수 있어  편리하다.

업체 관계자는 “올페 멀티믹서는 강력한 모터 성능과 모던하고 미려한 디자인, 높은 효율성, 가벼운 무게,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품을 옮겨가며 사용하기 용이하다”며 “간단한 사용법으로 누구나 쉽게 식재료를 가공할 수 있도록 독특하게 설계, 제작됐다”고 전했다.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kooup@naver.com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