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울 강남카페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루프탑라운지바 오픈

기사승인 2017.09.13  16:13:00

공유
default_news_ad1

서울 강남 양재에 위치한 루프탑까페 & 레스토랑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이 '루프탑 바 in the fall night' 라는 콘셉트로 루프탑라운지바를 오픈했다.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5층 루프탑은 야외수영장을 갖춘 서울 도심에 몇 안되는 라운지바로 수영과 풀파티, 미니바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관계자는 "고객들이 시원한 가을밤의 흥취를 느끼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메뉴를 보강해 ‘루프탑 바 in the fall night'란 콘셉트로 라운지바를 오픈했다”며 "간단한 음식과 술을 곁들일 수 있는 루프탑풀 & 라운지바에서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 전한다.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루프탑라운지바는 화요일~토요일은 저녁 5시부터 12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운영 시간은 업장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월요일은 휴무이다. 

한편 광고대행사 '미쓰윤' 사옥 1층과 5층에 위치한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은 운영 시간에 따라 다른 콘셉트로 운영된다. 낮에는 1층 테라스에서 애견과 함께 브런치를 즐길 수 있고 1층 카페 겸 레스토랑에서 통창으로 쏟아지는 자연 채광을 맞으며 런치메뉴를 즐길 수 있다.

저녁이 되면 편안한 분위기의 조명과 캐주얼한 음악이 이태원 라운지바를 연상케한다. 메뉴도 맥주, 칵테일, 와인, 샴페인은 물론 위스키까지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다. 

박철 미래한국 기자 futurenews@nate.com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