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뷰티 브랜드 아바마트,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에서 만난다

기사승인 2017.09.13  15:50:50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16~17일 DDP서 멜로우톤 위드립 등 다양한 상품 만나볼 수 있어

뷰티 브랜드 아바마트(ABBAMART)의 제품들을 국내 최대 플리마켓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아바마트는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국내 최대 플리마켓인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는 스타일쉐어 사용자들이 직접 운영하고 참여하는 행사로 지난 2016년에 열린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 2016'에서는 이틀 동안 4만여 명의 쇼핑객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아바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특가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쇼핑객들은 현장 방문만 해도 깜짝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현장을 SNS에 인증하면 아바마트의 감성이 담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바마트의 온라인 샵에서 열렬한 인기를 받고 있는 MLBB 컬러 '멜로우 톤 위드립' 맘보와 탱고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뷰티방송에 출연한 브러쉬와 코덕들로부터 사랑받는 코스메틱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주말에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알림 1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바마트는 가로수길존 B2 부스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아바마트는 올해 초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K-BEAUTY HIGH PARTY’에 참가하는 등 동남아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미국 노드스트롬에 오픈한 팝업스토어가 성황을 이루면서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ceoparty@naver.com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