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희건설, 울산시 울주군 아파트 'KTX송대 서희스타힐스' 공급

기사승인 2017.09.13  11:16:09

공유
default_news_ad1

최근 아파트 시장의 트렌드는 지상녹화 조경을 통한 자연친화적 단지 조성이다. 이는 녹지와 조망권, 쾌적한 자연환경이 주는 높은 삶의 질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른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희스타힐스'를 앞세워 급성장 중인 아파트 명가 (주)서희건설이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송대리 일대에 공급하는 'KTX송대 서희스타힐스'가 9월중 주택홍보관 오픈을 앞두고 주목받고 있다.

언양은 KTX울산 역세권에 속해있어 울산 내 아파트 중에서도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 지역이다. 여기에 'KTX송대 서희스타힐스'의 사업지는 태화강과 영남알프스를 조망하는 뛰어난 입지에 언양읍성, 화장산, 언양초, 양화초, 언양중, 신언중 등을 도보로 이용하는 학세권, 공세권, 숲세권까지 갖춘 중소형 단지로 홍보관 오픈 전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KTX송대 서희스타힐스'는 탁월한 입지조건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재 울산 아파트 부동산 시장 내 가장 주목받는 상품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최고 27층 6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A, 59㎡B, 84㎡A 중소형 평형대 504세대가 공급된다. 그중 59㎡A,B(구 24평형) 타입의 소형 평형대의 경우 언양읍 일대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이다.

최근 트렌드에 맞춘 지상녹화 조경을 채택한 자연친화적인 단지는 물론 중앙광장, 스포츠센터, 어린이집, 어린이놀이터,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통한 생활 편의도 제공할 예정이다.

59㎡A(구 24평형) 타입은 언양읍 소형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4베이 구조를 적용하여 채광, 환기, 통풍이 뛰어나며 주거공간의 다양성을 갖추기 위해 가변형 벽체, 펜트리공간, 파우더룸 및 드레스룸 등이 설치된다. 또 넓은 실내공간 확보를 위해 거실(Living)과 식사공간(Dining), 주방(Kitchen)을 하나로 연결한 LDK구조를 적용했다.

84㎡A(구 33평형) 타입 또한 채광, 환기, 통풍이 뛰어난 4베이 구조로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및 알파룸 등이 제공된다. 특히 서재, 광폭주방, 거실, 옷방, 티룸 등으로 활용되는 알파룸의 경우 입주자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주거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 법정주차대수의 1.25배에 이르는 넉넉한 주차공간 확보와 중형주차공간 최대설치를 통해 여성 및 노약자의 주차편의도 확보했다.

교통편으로는 도보 5분 거리에 언양초, 언양중, 영화초, 신언중이 있고 언양읍성, 화장산, 태화강, KTX울산역 복합환승센터 프리미엄롯데아울렛(예정), 자수정동굴나라, 영남알프스CC, 등억온천, 신불산자연휴양림, 간월산자연휴양림 등 교육, 교통,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도 인접해 있다.

'KTX송대 서희스타힐스' 관계자는 "교통, 교육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고루 갖추며 학세권, 공세권, 숲세권의 진정한 다세권 아파트라는 타이틀로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울산 'KTX송대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입주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굴화리에 위치한 주택 홍보관 방문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주택 홍보관은 9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scoreup@naver.com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