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창업이슈] 미스터브리즈커피, 점주 중심 본사 밀착지원 시스템 운영

기사승인 2017.09.13  10:54:27

공유
default_news_ad1

미스터브리즈커피가 소자본 카페창업 희망자들을 위한 점주 중심 본사 밀착지원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가맹점의 수익을 최우선시하는 이 시스템을 기반으로 자사 소자본 카페창업 가맹점에 물류 및 운영, CS, 인테리어, 마케팅 등에 관한 다각도적인 본사 밀착 지원을 한다. 우선 가맹점의 입점부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다중 상권 분석으로 고수익 창출이 가능한 입지 선정을 돕는다.

점주 중심 시스템의 또 다른 일환으로, 미스터브리즈커피는 8평부터 소규모 카페창업을 할 수 있어 가맹점주의 인테리어 비용 절감에 일조하면서도 최근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제공하며 가성비를 높였다. 또한 본사에 자체 인테리어팀을 두고 있어 가맹점에 발생한 인테리어 관련 문제에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제공한다.
 

 

여기에 본사 자체 물류센터를 보유해 물류 3대 안정성(주6회 신선 물류배송, 저렴한 원재료 공급, 본사 CS팀 실시간 응대)을 확보하면서, 3중 본사 밀착 지원 시스템으로 보다 안정적인 물류 서비스를 가맹점에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실제로 물류의 안정성은 커피프랜차이즈 매장의 매출과 직결되기 때문에 소자본 카페창업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사항이라 할 수 있다. 

미스터브리즈커피 관계자는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경쟁이 치열한 커피 업계에서도 자사는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며 7년째 사업을 진행해, 최근 152호점 매장을 오픈했다. 입점부터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관리되는 시스템은 현재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인 요소"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자사의 성장을 가능하게 한 원동력은 다름아닌 점주님들의 노력이며, 앞으로도 점주 중심의 경영 가치를 꾸준히 실현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
한편 미스터브리즈커피는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여 예비 가맹점주의 창업 초기 비용 부담 완화를 위해 3000만원대 소자본 카페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피숍창업 시 가맹비∙교육비∙물품보증비(1300만원)를 지원하며, 본사의 무이자 대출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비용 혜택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창업 문의는 미스터브리즈커피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다.

박철 미래한국 기자 futurenews@nate.com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