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여름철 끈적이는 트러블피부 솔루션 '세라케어 울트라 스킨' 선보여

기사승인 2017.07.17  16:14:25

공유
default_news_ad1

후덥지근한 폭염이 이어지면서 피지분비가 왕성해져,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고온다습한 여름철 날씨에 피부는 유수분밸런스를 잃기 십상이며, 피부는 극도로 민감하고 예민해서 트러블과 노화에 시달릴 수 있다.

이런 때에는 우선 꼼꼼한 클렌징 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충분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해줌으로써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는 스킨로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여름철, 피지조절이 어렵고 트러블이 생기는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트러블피부스킨 로션을 소개한다.

 

피부는 수분이 부족할수록 피지분비량이 늘어난다. 결론은 피부 트러블 역시 유수분밸런스 때문이라는 것. 지루샵 세라케어 울트라 스킨은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사용 후 당김 현상이 심한 속당김 피부에 이중 수분막을 만들어 준다.

또 식물성 글리세린 천연보습 성분이 피부에 뛰어난 보습을 부여해 주며, 색소와 향료, 파라벤, 유분 등의 유해 성분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당기는 피부에는 유수분 통합 컨트롤 로션인 세라케어 울트라 로션이 제격이다. 민감 피부를 위한 안심설계는 물론이고, 히아루론산과 세라마이드로 2중 울트라 보습 효과까지 보여준다.

특히 울트라로션은 병풀, 마치현, 감초추출물 등의 천연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편백수와 알로에베라잎즙이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 안면홍조나 여드름 붉은기 등을 편안하게 가라앉혀 준다.

한편, 세라케어는 중앙일보 선정 2017히트브랜드 대상 민감성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한 브랜드로, 트러블피부스킨과 세라마이드스킨, 지루성로션 등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안심설계 제품들을 비누와 샴푸부터 클렌징, 스킨 로션, 에센스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ceoparty@naver.com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