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창업이슈] 하겐커피, 노력과 혁신을 통한 성공 브랜드 구축

기사승인 2017.07.17  12:47:01

공유
default_news_ad1

2017년 뜨거웠던 커피전문점 창업시장의 열풍도 절반을 넘어서고 있다. 본격적인 폭염, 장마, 휴가 등이 실시되는 7월의 한가운데에서도 적은 자본으로 창업을 꿈꾸는 많은 이들은 더위를 잊은 채 오늘도 다양한 창업 키워드를 통해 미래의 파랑새를 찾고 있다.

커피전문점은 최근 몇 년간 지속적 호황을 맞고 있다. 은퇴, 실직, 창업 등과 맞물려 이미 많은 커피 전문점 브랜드가 시장에 진입해 있어 포화 상태라고 평가 받고 있지만 커피 문화가 소비자들의 생활 깊숙이 뿌리 내린 만큼 커피숍창업 인기도 꾸준히 이어지는 모습이다. 

꾸준한 커피사랑 속에서 소비자의 입맛도 한층 더 까다롭게 변화하고 있다. 이중에서도 하겐커피는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커피 맛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실속창업의 안정성을 높인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소자본 커피프랜차이즈 하겐커피는 가장 기본적인 커피 맛에 충실하기 위해 자체 로스팅 원두를 통해 만든 하겐커피를 2017년 업그레이드해 향긋한 향의 밸런스와 풍미를 진하게 맛볼 수 있게 바디감을 높인 고 품질의 스페셜 아메리카노를 신제품으로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하겐커피는 스폐셜 원두인 아메리카노의 변화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에도 디자인 혁신을 통해 기존 원목을 사용한 클래식 모델에서 제2세대 빈티지 스타일의 도회적 인테리어 디자인을 도입, 전월 오픈한 부여점부터 적용하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노력하고 변화하는 열정적인 “하겐커피”의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하겐커피 본사는 커피 원두의 품질 개선과 내, 외적 인테리어 디자인 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신규 창업자 등의 추가 자금부담을 줄이기 위해 공급가는 기존 그대로 유지하여 창업 문의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만족도까지 함께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커피전문점 창업 하겐커피 홍승욱 대표는 “유행하는 저가 커피, 주스 등의 다양한 브랜드 속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커피전문점의 가장 기본이 되는 충실한 원두 맛과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고 고객과 가맹점주를 꾸준히 바라보고노력과 혁신을 통해, 변화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당사의 슬로건인 “진실과 진심이 통하는 하겐커피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개선하겠다”고 전했다.

8평-기준 3,500만원의 커피숍 창업 비용을 선보이고 있는 하겐커피는 더욱 실효성 있는 가맹점 지원 방안으로서“자금과 경험이 부족하지만 열정이 풍부한 20~30대 청년창업을 위한 알뜰 창업”, “40-60대 중, 장년층의 매출 안정화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실속 창업”, 현재 “타 업종 매출부진 등으로 경영악화를 겪고 있는 점주대상으로 어게인 성공 리모델링 창업”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예비창업자와 하겐커피 본사의 동반상생을 도모하기 위함이며, 추가적으로 가맹비, 로열티, 보증금 등도 면제 해주고 있다. 커피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하겐커피 홈페이지나 전화 상담을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철 미래한국 기자 futurenews@nate.com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