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건강기능식품 '나토키나제' 낫토의 영양소를 고스란히 담아

기사승인 2017.07.17  11:24:27

공유
default_news_ad1

일본식 청국장으로 알려진 낫토의 영양소를 고스란히 담은 건강기능식품 ‘나토키나제’가 혈관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중ㆍ장년층 사이에서 화제다.

나토키나제는 혈액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는 혈소판응집을 억제해 혈액의 흐름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각광받는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로, 불규칙한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젊은층 사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낫토가 건강식품이자 장수식품으로 각광받자 최근 들어 많은 제약회사에서 나토키나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하지만 모두 다 같은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나토키나제를 구입할 때에는 성분들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해야 한다.

 

나토키나제를 구입할 때에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허가를 받은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필수이며, 나토키나제의 주된 활성을 표시하는 ‘피브린용해효소활성 단위’가 1일 복용 총량이 2000단위 이상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나토키나제를 잘 아는 약사들의 모임 공식스토어팜 ‘나토팜’에서 판매되고 있는 ㈜녹십자의 나토써큐텐은 HK 나토배양물을 사용한 식약청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피브린용해효소 활성이 2000단위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나토키나제 고유의 기능성인 혈액의 흐름을 방지할 수 있는 혈소판 응집을 억제해 혈액 흐름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나토써큐텐은 혈관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왔거나 걱정되는 중년층 이상이나 혈관 손상의 위험이 높은 심혈관계 질환 이력자, 고혈압 및 당뇨약을 복용중인 경우, 대사성 증후군이 있는경우 외에도 잦은 술자리와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혈관 건강이 걱정되는 젊은층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나토써큐텐은 이 밖에도 코엔자임큐텐도 100mg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홍국성분인 모나콜린 K도 함유되어 있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나토팜 관계자는 “㈜뉴트리바이오텍에서 제조하고 녹십자에서 출시 된 나토써큐텐은 간편하게 혈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혈관건강과 높은 혈압감소,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3중 복합 건강기능식품 나토써큐텐으로 혈관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녹십자의 나토써큐텐 구매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나토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ceoparty@naver.com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